<> 로제떡볶이 원조라는 떡군이네떡볶이, 떡군이네 로제떡볶이는 꼭 드셔보세요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식도락

로제떡볶이 원조라는 떡군이네떡볶이, 떡군이네 로제떡볶이는 꼭 드셔보세요

by 쏘밥 2021. 7. 31.
728x90
반응형

저는 로제떡볶이를 참 좋아합니다. 두어 번 먹어본 유명 집의 맛들이 조금씩은 달랐어도 평균적으로 마음에 들었기 때문인데요. 이 소스를 처음 개발한 곳은 도대체 어디일까를 상상해보다가 원조라고 하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원조는 더 맛이 있을까? 행복한 상상을 하면서 오늘도 역시 배달어플을 엽니다. 떡군이네떡볶이입니다.

 

 

 

 

풍채좋은 고릴라

로제로 유명한 집들의 로고는 하나같이 동물들이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판다, 벌, 그리고 고릴라네요.

 

 

 

 

메뉴

로제와 일반 맛 말고도 여러 메뉴들이 있습니다. 크림맛과 마라맛도 맛있어 보입니다.

 

 

 

 

그렇지 않아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인쇄된 포스트잇이겠지만 이런 종이 한 장이 없는 것보단 있는 게 더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치즈 토핑을 리뷰이벤트로 했기 때문에 어차피 남기게 되겠지만, 하지 않았어도 리뷰를 꼭 남겼을 것 같아요.

 

 

 

 

단무지와 수저

배가 유독 고픈 날이었습니다. 얼른 포장을 풀어봅니다.

 

 

 

 

쿨피스

치킨이 콜라라면 떡볶이는 쿨피스입니다. 언제부턴가 공식적인 짝꿍이 된 것 같습니다.

 

 

 

 

치즈 토핑 

뚜껑을 열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깁니다. 그런데 작은 문제가 생겼습니다. 아래 영수증 보면 표시되어 있어서 아시겠지만, 누들떡을 주문했는데 일반 떡이 왔어요. 전화를 해서 문의했는데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다음 주문 때 서비스받는 걸로 하였습니다. 누들떡이 궁금해 리뷰하고 싶었는데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맛이 워낙에 좋았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꾸덕한 소스

베이컨, 메추리알, 떡이 기본 구성이고요. 저는 분모자와 중국당면 1가지씩을 추가해보았습니다. 미끌미끌한 중국당면이 호로록 입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게 꾸덕한 소스와 참 어울리더라고요.

 

 

 

 

중국당면

제가 절대 미각이 아닌지라, 다른 집들과의 차이점을 크게 느끼지는 못 했어요. 뭔가 다르다 싶어도 미묘한지라 그걸 말로 표현해내기가 참 힘듭니다. 다만 다른 점이라곤 소스의 질감이 벌떡과 배떡의 중간 사이가 아닌가 싶습니다. 입안에 착 감기는 것이 적당히 촉촉하면서 몽글몽글합니다. 원조다운 절묘한 맛입니다.

 

 

 

 

밀떡

다른 밀떡보다 살짝 짧고 통통했던 밀떡볶이. 한 입에 쏙 넣어 먹기 좋았습니다. 쫄깃쫄깃합니다.

 

 

 

 

분모자

  

부들부들 부드러운 분모자. 저는 분모자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중국당면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소스가 충분히 배어있는 매끈한 맛이라고 할까요. 

 

 

 

 

걸쭉한 소스

꾸덕한 크림 질감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솔직히 저 소스만 퍼먹어도 맛있어요. 남길 게 하나 없는 알뜰한 메뉴입니다. 잘 먹었습니다.

 

 

 

 

배달어플 가격

가격은 이렇습니다. 다른 집들보다 기본 가격은 제일 싼 것 같습니다. 원조라는 이름답게 맛도 있고요. 무더운 여름 저녁, 맛있게 잘 먹은 떡군이네떡볶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